구조물을 이용한 플라워디자인의 대가 크리스틴 보흐랜드와 한국을 대표하는 10인의 AIFD Member(한명순, 오혜숙, 김경희, 최동순, 노순복, 임주연, 오명숙, 김숙희, 김영주, 박영숙)가 펼치는 아름다운 Flower Display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Flower Display
아름답고 독창적인 구조물과 펄프를 이용한 개성강한 작품세계가 돋보이는 노르웨이의 크리스틴 보흐랜드와 10인의 AIFD 멤버(한명순, 오혜숙, 김경희, 최동순, 노순복, 임주연, 오명숙, 김숙희, 김영주, 박영숙)들이 참여한 Flower Display 공동전시회가 열립니다.

와이어와 한지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Naturalism, 지금까지 사용해 오던 와이어를 크리스틴 보흐랜드의 조형구성력으로 재해석하고 우리나라 작가들의 손에서 빚어진 전통 한지의 투명하고 신비로운 질감의 표현이 어우러진 색다른 Flower Display 전시회입니다. 전시 공간 The COLUMNS Art Center의 구조에 맞추어 천정과 벽면, 중앙, 원기둥 네 개의 공간 특성을 최대한 살려 와이어와 전통 한지를 통해 얼마나 다양하고 아름다운 조형작품들을 창조해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크리스틴 보흐랜드(Kristin Voreland)
크리스틴 보흐랜드는 노르웨이컵에서 금상, 은상수상, 스칸디나비아컵 금상, 유럽컵 금상 등을 차지한 조형장식부분의 탁월한 능력을 가진 작가입니다. 이번이 그녀의 네 번째 한국방문으로 이미 우리나라에도 그녀의 개성 넘치는 조형작품에 대한 인지도가 상당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와이어와 한지를 통해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접목한 조형작품들로 다시 한번 우리나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입니다.

10인의 AIFD Member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노련한 10인의 작가 한명순, 오혜숙, 김경희, 최동순, 노순복, 임주연, 오명숙, 김숙희, 김영주, 박영숙. 뛰어난 재능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무르익은 작가들의 역량이 공간을 채우는 아름다운 플라워 디스플레이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각자가 가진 화려한 이력만큼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작가들의 표현력은 크리스틴 보흐랜드의 조형구성능력과 만나 지금까지와는 다른 플라워 디스플레이를 선보입니다.